다이어트

다이어트 식단 바질 두부면 파스타 만들기

meilii 2021. 8. 3. 09:10

안녕하세욤~~~~🥰
드 디 어 제가 사는 곳에도 마켓컬리 샛별 배송이 시작되었어요
꺄~~~~~~~~~~

그래서 언능 두부면을 주문해보았어요

저는 파스타를 사랑하는 1인으로써 주에 한 번은 꼭 파스타 만들어먹는데욥,,
면 삶고 하는 게 넘 귀찮아서 주로 두부면을 이용해서 파스타를 만들어먹어요!
오늘은 바질 페스토를 이용해서 파스타를 만들어 먹을 거예요!!

재료


우선 재료는 두부면, 닭가슴살 햄 or 닭가슴살 or 새우, 바질 페스토 1T, 마늘, 양파, 브로콜리
솔직히 브로콜리는 없어도 돼요. 전 냉동실에 있어서 넣었습니다!

우선 올리브유를 두르고 마늘을 볶볶해주세요.
마늘 많이 넣어야 맛있어요
한국인이라면 마늘 조금이면 5알 정도는 되야죠 🧄🧄

마늘이 투명하게 어느 정도 익으면 양파와 브로콜리를 넣고 볶습니다.
여기서 소금을 넣어 간을 해도 되는데 전 다이어터니깐 안 넣었어요. (사실 넣을 생각도 못했음,,,,😵‍💫)

그 다음 닭가슴살햄 or 닭가슴살 or 새우를 넣어줘서 볶아주세요.
전 이날 두부면과 굵기가 비슷한 닭가슴살햄을 볶았습니다.
저 닭가슴살이 간이 어느 정도 되어있어서 따로 간을 할 필요가 없더라고요!

어느 정도 볶은 뒤에 두부면과 바질페스토를 넣어서 볶아주세요.
두부면은 차가운 물에 한번 씻어서 물기를 빼고 넣어주셔야 합니다!

바질페스토가 면에 베이도록 어느 정도 볶아주시면 완성이에요~❣️
이때 맛을 보시고 싱거우시면 바질페스토 0.5T 더 넣어주시면 돼요.
정 싱겁게 먹는 편이어서 1T가 딱 맞았어요

접시에 옮기시고 취향에 따라 후추, 파슬리가루 뿌려주시고 맛있게 드시면 돼요.
역시 두부면은 넘 맛있는 것 같아요.
파스타 좋아하는데 다이어트떄문에 못 드시는 분은 두부면 완전 강추합니다,,,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