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돈내산

부산 기장 힐튼호텔 맥퀸즈바_디너코스

meilii 2021. 7. 30. 08:51

안녕하세요

오늘은 힐튼호텔 레스토랑 맥퀸즈바를 소개할게요
바다뷰가 아주 좋아서 모두들 만족하실거라 믿어요,,💙

바다러버라,, 💙💙
일단 방에서 나와서 괜히 또 사진찍구
10층으로 올라갑니다

많은 분들이 헷갈리시는데
10층 체크인하는곳 바로앞에 있는곳은 맥퀸즈 라운지 (카페)입니다
더 안쪽으로 들어가야 맥퀸즈바가 나오니 헷갈리시면 안돼용

바다뷰,, 넘 좋죠💙

저는 예약을 안하고 간상태라 자리가 없어서 야외에 앉았어요!!
혹시 실내서 드시고 싶으신분은 꼭 예약하고 가세용
안그럼 저처럼 야외에서 드셔야합니다 ㅎㅎ

월요일이여서 안심하고 갔다가 풀북이란 소리에 충격먹었어여,,,

메뉴판이 없네여,,
전 이날 디너세트2인, 전복리조또, 와인 시켰습니당~
많을까 걱정했는데,,
전혀 많지 않았어여😳

와인은 드라이한거 추전해달라고하니까
이거 추천해주셔서 먹었어요

식전빵 먼저 주고욤 ,,

에피타이저가 정말 맛있었어요
참치 타르타르와 캐비어인데
비주얼도 이쁘지맛 맛은 더욱더 굳굳
옆에 데코되어있는 발사믹 소스에 찍어드시면 되용

그 다음은 수프가 나왔어요,,
수프는 그저그런,, 그냥 수프의 맛이였고요,,,

메인이 나왔어요
전 소고기 안심 시켰어요!!
역시 남이 구워주는 고기가 젤 맛있어여
미디움으로 주문했는데 살짝 오버쿡 되어있는것 같았어요
하지만 살이 부드러워서 잘 먹었어용

그리고 맥퀸즈바의 시그니처메뉴 기장 전복 리조또 입니다 ❤️❤️❤️❤️❤️
역시,, 넘 맛있었어요
고기보다 밥이 더 맛있었던 기억,,,,
진짜 진짜 맛있으니까 맥퀸즈바 가시면 꼭 드시고 오세요
가격은 사악하지만(28,000원) 넘 맛있어서 후회 안하실거에요 ❣️❣️

디저트로 녹차케이크와 커피가 나왔어용
개인적으로 전 달달한걸 별로 안좋아하기때문에 조금만 먹고 나왔어요
달달한거 좋아하는분이면 아주 잘 드실것 같아요!!

마지막으로 한번더 구경하고,,
계산하러 갑니다,,

아늬,,계산하고 나가려는데 저희 눈길을 끈 이 아이들,,
저도 나중에 이렇게 하고싶어요🤭

그리고 아난티 어플까시고 회원가입하시면 10%할인 해주니까 꼭 할인 받으세요 (주류는 할인안됨)

소화시킬겸 산책로에서 한바퀴 걷는데 새끼 고양이들 발견했어요
넘 귀여운데 다가가진 못해서 멀리서 지켜보고 사진찍고 왔네욤,,

암튼 맥퀸즈바 맛있었고용
호텔 레스토랑인데 디너코스 1인에 70,000원이면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
데이트하기도 좋은 장소라고 생각해욤
담에 부산쪽에 갈일있음 또 가고싶어요